본문 바로가기

Hitachi
Contact Us문의

보도자료 상세

본 보도자료에 기재된 정보(제품 가격, 제품 사양, 서비스 내용, 발매일, 문의처, URL 등)는 언론 보도자료 발표일 현재의 정보입니다. 예고 없이 변경되어 검색일과 정보가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또한, 최신 문의처에 대해서는 문의일람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1년 6월 7일

주식회사 히타치제작소
주식회사 한국히타치

히타치, RailLog Korea 2011(부산국제철도 및 물류산업전)에 4회 연속 출전

히타치제작소는 한국히타치와 공동으로 오는 2011년 6월 15일부터 18일까지 부산BEXCO에서 개최되는 RailLog Korea 2011(부산국제철도 및 물류산업전)에 출전합니다. 2003년에 제 1회가 개최되고, 이번에 5회째를 맞이하는 전시회는 한국을 중심으로 하는 동북아시아·극동권에서 대표적인 국제철도·물류 산업전으로서 계속 발전하고 있고, 히타치는 2005년 제 2회 전시회에 첫 출전한 후, 4회 연속으로 출전하고 있습니다.

히타치는 철도 사업을 중점 사업 분야로 자리매김하고, 일본에서의 풍부한 실적과 높은 신뢰성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 각국·지역에서의 사업 발전을 추진하고 있고, 한국에서도 1974년 서울 지하철 1호선에 대한 차량, 변전설비의 납품을 시작으로, 근래에는 한국철도공사(KORAIL)에 간선형 전기동차(누리로)의 납품, 대구광역시 도시철도 3호선에 대한 모노레일 시스템 수주(현재 제작중), 수도권 각 노선에 대한 선진적인 변전설비의 납입등, 첨단기술의 도입과 한국의 우수한 파트너 기업과의 협업에 의한 국산화 강화를 중심으로 하여 사업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향후 전국철도망의 고속화의 관건이 될 동력분산형 준고속EMU, 대구광역시에서 건설중인 친도시환경 과좌형 모노레일 시스템, 세계표준의 각종 신호시스템, 지구환경에 조화된 각종 선진 변전 시스템 등을 소개함으로써, 철도분야에서 세계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IGBT모듈에 대해서도 이번 한국의 전시회로서는 첫 출전입니다.

한국정부의 중점정책인 <녹색성장>시대의 철도에 맞는 히타치의 토털 철도 솔루션, 첨단성과 신뢰성, 그리고 한국의 사회·산업과 함께 살아가는 히타치의 현재와 미래를 꼭 체험해 보십시오.

◎ 행사개요
♣ 전시회 기간: 2011년 6월 15일(수)~18일(토) 4일간
♣ 전시회장: 부산BEXCO 전문 전시장
♣ 히타치 부스: B-26
♣ 전시회 홈페이지: http://www.raillogkorea.com/

히타치부스

Adobe Reader 다운로드
PDF 형식의 파일을 확인하시려면, Adobe Systems InIncorporated(Adobe Systems社)의 Adobe® Reader®가 필요합니다.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