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achi
Contact Us문의

보도자료 상세

본 보도자료에 기재된 정보(제품 가격, 제품 사양, 서비스 내용, 발매일, 문의처, URL 등)는 언론 보도자료 발표일 현재의 정보입니다. 예고 없이 변경되어 검색일과 정보가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또한, 최신 문의처에 대해서는 문의일람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3년 05월 30일

주식회사 히타치제작소
주식회사 한국히타치
주식회사 히타치국제전기

히타치, 제 6회 부산국제철도 및 물류산업전(RailLog Korea 2013) 출전

히타치제작소는 한국히타치 및 히타치국제전기와 함께 히타치그룹으로서 오는 2013년 6월 12일부터 15일까지 부산 BEXCO에서 개최되는 제 6회 부산국제철도 및 물류산업전(RailLog Korea 2013)에 출전합니다. 한국의 대표적인 물류도시인 부산에서 개최되는 이 전시회는 2003년에 제 1회가 개최된 이래, 6회째를 맞이하게 되며, '세계 3대 철도 전문 전시회로의 도약'을 목표로 하는 금번 전시회는 20개국 150개사가 참가하여 역대 최대규모로 치러질 전망입니다.

히타치는 철도 사업을 중점 사업 분야로 자리매김하고, 일본에서의 풍부한 실적과 높은 신뢰성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 각국·지역에서의 사업 발전을 추진하고 있고, 한국에서도 1974년 서울지하철 1호선에 대한 차량, 변전설비의 납품을 시작으로, 근래에는 한국철도공사(KORAIL)에 간선형 전기동차(누리로)의 납품, 대구광역시 도시철도 3호선에 대한 모노레일 시스템 수주(현재 제작 중), 수도권 각 노선에 대한 선진적인 변전설비의 납입 등, 첨단기술의 도입과 한국의 우수한 파트너 기업과의 협업에 의한 국산화 강화를 중심으로 하여 사업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히타치국제전기는 서울 메트로, 서울도시철도공사, 인천도시철도 1호선, 대전도시철도 1호선, 대구도시철도 등 15개 노선에 열차 무선시스템을 공급한 실적이 있으며, 최근에는 부산 4호선 ATO데이터전송장비를 공급하여 가동되고 있습니다. 2013년 5월부터 한국에 거점을 두고 디지털 열차무선, 열차 객실 감시 및 역내 감시 시스템을 중심으로 사업을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향후 전국철도망의 고속화의 관건이 될 동력 분산형 준고속EMU, 대구광역시에서 건설 중인 친도시환경 과좌형 모노레일 시스템, 최근의 철도신호시스템의 주류가 되고 있는 무선 통신기반의 CBTC신호시스템, 친환경 및 에너지 절약을 고려한 변전시스템, 철도통신시스템과 고신뢰·고성능의 평가를 받고 있는 IGBT 모듈을 전시할 예정입니다.

금번 전시회에 방문하시어 고유가 시대에 친환경 시스템을 고려한 토털 철도 솔루션, 첨단성과 신뢰성, 그리고 한국의 기반산업과 더불어 성장하는 히타치의 기술력을 확인하는 기회를 가지시길 바랍니다.

◎ 행사 개요
- 전시회 기간: 2013년 6월 12일(수) ~ 15일(토) 4일간
- 전시회장: 부산 BEXCO 본관 전시장
- 히타치 부스: B-13
- 전시회 홈페이지: http://www.raillogkorea.com/

- 이상 -

Adobe Reader 다운로드
PDF 형식의 파일을 확인하시려면, Adobe Systems InIncorporated(Adobe Systems社)의 Adobe® Reader®가 필요합니다.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