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achi
Contact Us문의

보도자료 상세

본 보도자료에 기재된 정보(제품 가격, 제품 사양, 서비스 내용, 발매일, 문의처, URL 등)는 언론 보도자료 발표일 현재의 정보입니다. 예고 없이 변경되어 검색일과 정보가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또한, 최신 문의처에 대해서는 문의일람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3년 09월 11일

주식회사 한국히타치

한국히타치의 신 사장 취임에 대한 안내

10월 1일부, 한국히타치(사장:나이토 마사카즈)의 신 사장 취임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동일자로, 현재의 하타타니 케이지 부사장이 사장으로 취임할 예정입니다. 한국히타치는 대한민국(이하, 한국)에서 히타치그룹의 대표 총괄회사로서 한국에서의 사업전략 계획과 중요 고객과의 연계강화, 브랜드 관리, 조달 활동 등과 함께 전력 시스템과 철도 시스템 등의 마케팅, 영업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히타치그룹은 고효율·고신뢰의 정보·통신 시스템 사업으로 고도화된 사회 인프라를 제공하는 「사회 이노베이션 사업」을 중심으로, 사업의 글로벌 전개를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한국에서는 한국서부발전 주식회사에 대한 화력발전설비와 대구광역시 도시철도 3호선용 모노레일 납입을 추진하고 있는 외에, LG전자와의 합병회사인 「LG-Hitachi Water Solutions Co, Ltd.」 에서의 수처리 솔루션 사업 등을 통해 착실히 사업을 확대해 왔습니다.

이번 취임에서 하타타니 케이지 부사장은 다음과 같이 설명하였습니다. 「1962년에 주식회사 히타치제작소 서울주재소의 개설이래, 50년 이상에 걸친 역사를 가진 한국에서 히타치그룹의 사업 확대를 위한,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히타치그룹은 다년간 쌓아온 한국 고객과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신뢰관계 및 현지에서의 사업 경험을 살려 사업 발전을 통해 한국사회에 공헌해 나가겠습니다.」

- 이상 -

보도 관련 문의처

주식회사 한국히타치 총무부 홍보·섭외(담당: 박성남 과장)
전화번호: 02-6050-8510(직통)

Adobe Reader 다운로드
PDF 형식의 파일을 확인하시려면, Adobe Systems InIncorporated(Adobe Systems社)의 Adobe® Reader®가 필요합니다.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