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achi
Contact Us문의

보도자료 상세

본 보도자료에 기재된 정보(제품 가격, 제품 사양, 서비스 내용, 발매일, 문의처, URL 등)는 언론 보도자료 발표일 현재의 정보입니다. 예고 없이 변경되어 검색일과 정보가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또한, 최신 문의처에 대해서는 문의일람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4년 11월 25일

(주)남양금속

남양금속㈜, Volvo VQE(Volvo Quality Excellence) Award 수상

남양금속㈜, Volvo VQE(Volvo Quality Excellence) Award 수상

11월 14일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된 Volvo 협력사의 날 행사에서 남양금속 김현수 영업이사(가운데)가 VQE상을 수상하고 있다.

자동차용 주물소재 생산업체인 남양금속 주식회사(이하, 남양금속)가 2014년 11월 14일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된 Volvo Supplier Day 행사에서 VQE(Volvo Quality Excellence) Award를 수상하는 영광을 차지 했다. 이번 수상으로 남양금속은 제품 품질관리, 제품 개발, 제품 공급 정확성 및 효율적인 생산라인 관리 부문에서 최고의 경쟁력을 가진 기업으로 평가 받게 되었다.

VQE Award는 매년 Volvo에 부품을 공급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한 해 동안 제품의 품질뿐만 아니라 공급의 정확성, 효율적인 생산라인 관리 등 12개 항목을 평가해 뛰어난 성과를 보인 기업에 수여하는 상이며 세계 자동차부품업계에서 권위 있는 상으로 평가 받고 있다. 그동안 Sweden Gothenburg에서 시상식이 개최되어 왔으나 올해는 상하이에서 개최되었다. 남양금속의 이번 VQE Award 수상은 Volvo에 공급하는 엔진부품(Exhaust-Manifold)의 품질과 공급의 정확성, 생산라인의 효율적인 관리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이루어지게 되었으며, 남양금속은 현재 Volvo에 Steering Knuckle, Diff-Case, Ex-MFD 등 많은 부품들을 공급하고 있다.

남양금속은 1987년 세계 최대의 자동차용 소재 메이커인 일본 히타치금속의 자본투자 및 기술합작으로 설립된 자동차용 주물부품 제조회사로 국내 자동차 메이커뿐 아니라 미주, 유럽, 일본의 세계 주요 자동차 메이커에 주물소재를 공급해오고 있다. 또한, 2014년 3월에는 인도의 자동차 부품회사인 Vikas그룹이 운영 중인 두 개의 주물공장에 대한 지분인수를 통해 인도 시장에 진출하는 등 글로벌 자동차부품소재 생산기업으로 비약적인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 이상 -

보도 관련 문의처

남양금속 주식회사 영업팀 (담당: 김현수 이사)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달성군 논공읍 논공로53길 20 (우)42982
전화번호: 053-610-7530

Adobe Reader 다운로드
PDF 형식의 파일을 확인하시려면, Adobe Systems InIncorporated(Adobe Systems社)의 Adobe® Reader®가 필요합니다.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