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achi
Contact Us문의

보도자료 상세

본 보도자료에 기재된 정보(제품 가격, 제품 사양, 서비스 내용, 발매일, 문의처, URL 등)는 언론 보도자료 발표일 현재의 정보입니다. 예고 없이 변경되어 검색일과 정보가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또한, 최신 문의처에 대해서는 문의일람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5년 10월 15일

주식회사 한국히타치

㈜한국히타치 「2015 전국 대학생 일본어 번역대회」협찬

한국히타치가 협찬하는 2015 전국 대학생 일본어 번역대회가 오는 10월 17일 개최 된다.

사단법인 한일협회(이사장 송부영)가 주최하고 주한일본대사관 공보문화원 및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 한국일본학회가 후원하는 '2015 전국 대학생 일본어 번역대회'가 오는 10월 17일 개최된다. 일본어를 학습하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열리는 이 대회는 대학생들에게 일본어 학습 의욕을 향상시키고 일본어 번역 잠재능력을 지닌 인재를 발굴·육성하는 목적으로 하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서울과 부산에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본 대회는 주식회사 한국히타치, 주식회사 해외교육사업단, 관서외국어전문학교 일한통번역과, 동경외어전문학교 통번역학과, 사단법인 부산한일교류센터의 협찬과 협력으로 실시된다.

- 이상 -

보도 관련 문의처

㈜ 한국히타치 홍보·G연계그룹(담당:박성남 과장)
전화번호: 02-6050-8510

Adobe Reader 다운로드
PDF 형식의 파일을 확인하시려면, Adobe Systems InIncorporated(Adobe Systems社)의 Adobe® Reader®가 필요합니다.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