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achi
Contact Us문의

보도자료 상세

본 보도자료에 기재된 정보(제품 가격, 제품 사양, 서비스 내용, 발매일, 문의처, URL 등)는 언론 보도자료 발표일 현재의 정보입니다. 예고 없이 변경되어 검색일과 정보가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또한, 최신 문의처에 대해서는 문의일람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5년 10월 29일

주식회사 한국히타치

히타치,'2015 동아시아 30(East Asia 30)'에 선정

시상식사진

히타치는 '2015 동아시아 30(East Asia 30)'시상식에서 사회책임경영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동아시아 30'은 한겨레경제사회연구원(원장 정석구)이 아시아 사회책임경영 전문가위원회와 함께 한·중·일 동아시아 기업들의 사회책임경영 현황과 성과를 평가하고 우수 기업을 선정, 시상하는 행사다.

약 3개월에 걸쳐 환경, 사회, 지배구조 3개 부문에서 20개의 세부 항목을 구성해 비교, 평가 후 각국의 전문가위원회의 적격성 검증을 거쳐 한중일 각국 우수기업 10개 기업을 최종 선정했다.

일본 기업 중 사회영역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히타치는 임직원들의 협력을 바탕으로 사회책임경영 기반을 다지고 있다.

올해까지 동아시아30 우수기업으로 네번째 선정된 히타치는 '우수한 기술·제품의 개발을 통해 사회에 공헌한다'는 기업 정신 아래 사회책임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전세계 회사 법인들의 사회책임경영 교육을 비롯해 체계적인 공급망(협력업체) 사회책임경영 리스크 관리로 사회영역에서 한·중·일 동아시아30 기업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10월 29일 개최된 수상식에는 히타치를 대표해서 한국히타치의 타케우치 사장이 참석했다.

- 이상 -

보도 관련 문의처

㈜ 한국히타치 홍보·G연계그룹(담당:박성남 과장)
전화번호: 02-6050-8510

Adobe Reader 다운로드
PDF 형식의 파일을 확인하시려면, Adobe Systems InIncorporated(Adobe Systems社)의 Adobe® Reader®가 필요합니다.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