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achi
Contact Us문의

보도자료 상세

본 보도자료에 기재된 정보(제품 가격, 제품 사양, 서비스 내용, 발매일, 문의처, URL 등)는 언론 보도자료 발표일 현재의 정보입니다. 예고 없이 변경되어 검색일과 정보가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또한, 최신 문의처에 대해서는 문의일람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6년 05월 31일

주식회사 한국히타치

「KOBA 2016 국제방송·음향·조명기기전」에 히타치 출전

KOBA 2016 국제방송·음향·조명기기전

주식회사 히타치국제전기는 5월24일-27일(3일간)까지 서울시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에서 개최된 국내 최대 미디어 전시회인 '제26회 국제방송·음향·조명기기전 KOBA 2016' 에 히타치국제전기의 한국 주요 대리점인 ㈜더 미토와 코엘 시스템즈㈜가 공동 출전하였다.

이번 전시회에는 히타치국제전기의 차세대 HD(2K), 4K, 8K카메라의 풀 라인업 전시 및 새로운 비즈니스 전개를 위한 히타치국제전기 그룹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한 방송 카메라 시스템과 차량을 포함한 중계차 시스템을 전시해 방문객들의 시선을 끌었다.

중계차 시스템은 공간 절약을 위해 PTO발전기 시스템을 채용하여 넓은 공간을 확보하고, 4K카메라를 비롯해 최대 7대의 카메라시스템, 1대의 와이어리스 카메라, 최대 6명의 운영자(스태프) 자리등 다양한 장비들을 수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히타치는 '인천 아시안게임'을 시작으로 '빅뱅 2015 월드투어 in Seoul 콘서트', 'KNN, 제11회 부산불꽃축제' 등에 4K UHD 영상 중계를 지원함으로써 이미 높은 기술력을 평가 받았다.

- 이상 -

보도 관련 문의처

㈜한국히타치 정보통신시스템영업부(담당:민황수 부장)
전화번호: 010-3552-8867

Adobe Reader 다운로드
PDF 형식의 파일을 확인하시려면, Adobe Systems InIncorporated(Adobe Systems社)의 Adobe® Reader®가 필요합니다.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