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achi
Contact Us문의

보도자료 상세

본 보도자료에 기재된 정보(제품 가격, 제품 사양, 서비스 내용, 발매일, 문의처, URL 등)는 언론 보도자료 발표일 현재의 정보입니다. 예고 없이 변경되어 검색일과 정보가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또한, 최신 문의처에 대해서는 문의일람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6년 08월 04일

주식회사 한국히타치

2016평창 대관령 음악제, KBS에서 히타치의 4K카메라 중계차(5대탑재)채용

2016평창 대관령 음악제, KBS에서 히타치의 4K카메라 중계차(5대탑재)채용

28일(오후19시30분~22시) 평창 알펜시아 콘서트홀에서 열린 '제13회 평창대관령음악제'의 개막 공연이KBS와 인터넷 등으로 실시간 UHD로 생중계되었다.

2016평창 대관령 음악제, KBS에서 히타치의 4K카메라 중계차(5대탑재)채용

이번 KBS의 초고화질(UHD)생중계 촬영에는 히타치의 4K카메라 5대가 탑재되어 있는 중계차가 채용되었다. 내년 2월 지상파 UHD 본 방송 시작에 앞서 유료방송 최초로 UHD 초고화질 생중계가 시도된다는 점에서 이번 히타치의 초고화질(UHD)카메라의 채용은 큰 의미가 있다.

미래부 방송진흥정책국장은 "2017년 2월 세계 최초 지상파 UHD 본방송에 대비해 UHD 콘텐츠 확보를 지속 지원하고 UHD 방송 생태계 선순환 발전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히타치에서는 현재 중계차 렌탈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 이상 -

보도 관련 문의처

㈜한국히타치 정보통신시스템영업부(담당:민황수 부장)
전화번호: 010-3552-8867

Adobe Reader 다운로드
PDF 형식의 파일을 확인하시려면, Adobe Systems InIncorporated(Adobe Systems社)의 Adobe® Reader®가 필요합니다.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