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achi
Contact Us문의

보도자료 상세

본 보도자료에 기재된 정보(제품 가격, 제품 사양, 서비스 내용, 발매일, 문의처, URL 등)는 언론 보도자료 발표일 현재의 정보입니다. 예고 없이 변경되어 검색일과 정보가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또한, 최신 문의처에 대해서는 문의일람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6년 11월 04일

히타치 하이테크놀로지즈코리아㈜

2016한일축제한마당, 『히타치의 탁상현미경(TM3030)』전시

한일축제한마당(Korea Japan Festival)은 한일 국교정상화 40주년을 기념한 '한일 우정의 해'에서 시작되어 2005년부터 대한민국과 일본 등의 양국에서 매년 가을에 개최되는 최대의 한일문화교류행사이다. 히타치 하이테크놀로지즈코리아㈜는 10월 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한일축제한마당 2016 in Seoul'에서 6만배까지 관찰이 가능한 고배율 히타치 탁상 현미경 TM3030 장비를 한국히타치그룹 부스에 설치하여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고배율의 현미경을 통하여 볼 수 있는 「알고는 있지만 모르는 세계」에 대한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히타치하이테크놀로지즈코리아 사회공헌

이날 히타치 하이테크놀로지즈코리아㈜는 히타치 탁상 현미경 TM3030 장비로 촬영한 모기, 전갈, 잠자리 등의 사진을 부스에 전시하고, 개미나 플랑크톤, 머리카락, 스폰지, 소금, 설탕 등의 다양한 샘플시료를 준비하여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현미경에 직접 넣어 관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하였다.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들은 샘플 시료를 보면서 「징그럽다」, 「신기하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히타치 하이테크놀로지즈코리아㈜는 「학생들의 이과이탈」을 사회적 과제로 인식하고, 이번과 같은 한일축제한마당에서의 체험 이벤트에만 그치지 않고, 「인재육성」의 일환으로 히타치의 탁상 현미경 TM3030 장비를 활용하여 앞으로 초. 중. 고교 및 과학관 등에 장비대여나 이과교육을 지원해 나가는 것을 사회공헌 활동으로 확대하여 전개해 나갈 방침이다.

- 이상 -

보도 관련 문의처

히타치 하이테크놀로지즈코리아㈜ (CSR Promotion Dept. 김명관 부장)
전화번호:02-754-7654

Adobe Reader 다운로드
PDF 형식의 파일을 확인하시려면, Adobe Systems InIncorporated(Adobe Systems社)의 Adobe® Reader®가 필요합니다.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