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achi
Contact Us문의

보도자료 상세

본 보도자료에 기재된 정보(제품 가격, 제품 사양, 서비스 내용, 발매일, 문의처, URL 등)는 언론 보도자료 발표일 현재의 정보입니다. 예고 없이 변경되어 검색일과 정보가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또한, 최신 문의처에 대해서는 문의일람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7년 04월 05일

히타치하이테크놀로지즈코리아주식회사

히타치하이테크놀로지즈코리아,『탁상현미경(TM3030)』장비를 이용한 출강수업 실시

히타치하이테크놀로지즈코리아,『탁상현미경(TM3030)』장비를 이용한 출강수업 실시

히타치하이테크놀로지즈코리아 주식회사는 2017년3월3일(금) 서울일본인학교에서 히타치의 탁상현미경TM3030 장비를 이용한 출강수업을 실시하였다.

이번 수업은 [소나무반],[대나무반] 두 클래스에 50분씩 실시하였고, 샘플을 관찰 한 학생들은 쉬지 않고 50분간의 수업에 집중하고 열심히 귀를 기울이고 적극적으로 참여하였다.

글래스명 소나무반 대나무반
당일 관찰 샘플
  1. 치아
  2. 포스트잇
  3. 연필깎은나무부스러기・연필심
  4. 양파껍질
  1. 검은머리・흰머리・강아지털・고양이털
  2. 인쇄지・화장지・얇은종이・두꺼운종이
  3. 설탕・소금・후추
  4. 달걀껍질

특히 대나무반 학생들의 반응이 좋았으며, 소금 입자에 뚫린 구멍을 보고 "몸이 작아져서 탐험하고 싶다!"라고 말한 여학생도 있어 인상깊었다.

히타치하이테크놀로지즈코리아 주식회사는 앞으로도 학생들이 과학기술에 관심이 높아질 수 있도록 기여해 나가고자 한다.

- 이상 -

보도 관련 문의처

히타치하이테크놀로지즈코리아㈜ (CSR Promotion Dept. 김명관 부장)
전화번호:02-754-7654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