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achi

한국히타치그룹

본 보도자료에 기재된 정보(제품 가격, 제품 사양, 서비스 내용, 발매일, 문의처, URL 등)는 언론 보도자료 발표일 현재의 정보입니다. 예고 없이 변경되어 검색일과 정보가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또한, 최신 문의처에 대해서는 문의 일람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7년 5월 10일

국제엘렉트릭코리아 주식회사

국제엘렉트릭코리아㈜, 영남이공대학교와 취업약정형 산학협약 체결

당시사진

일본 히타치국제전기의 한국자회사인 국제엘렉트릭코리아㈜ (대표이사:이즈미 쇼이치로(Izumi Shoichoro)/이하, 국제엘렉트릭코리아)와 영남이공대학교(총장:박재훈)은 국제엘렉트릭코리아의 천안 본사에서 취업약정형 산학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에서 영남이공대학교 전자정보계열에 국제엘렉트릭코리아 특별반을 신설하고 특별과정 수업과 인턴십을 통해 매년 5명을 채용하기로 합의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이즈미 쇼이치로' 사장은 "영남이공대학교의 특화된 사회맞춤형 인재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육성된 반도체장비분야의 우수인력을 적극 채용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박만교' 부총장은 "우리대학은 우수한 교육환경에서 기업체에 적합한 인재를 길러내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사회맞춤형 특화교육을 통해 국제엘렉트릭코리아가 만족해하는 졸업생을 반드시 배출하겠다"라고 의지를 표명했다.

한편, 일본 히타치국제전기의 한국자회사인 국제엘렉트릭코리아는 천안과 평택에 주사업장을 둔 국내 굴지의 반도체 제조장치 및 부품제조, 판매, 서비스 전문기업이다.

보도 관련 문의처

국제엘렉트릭코리아 주식회사
[담당: 우상명 과장]
전화번호:041-559-1705

- 이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