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achi
Contact Us문의

보도자료 상세

본 보도자료에 기재된 정보(제품 가격, 제품 사양, 서비스 내용, 발매일, 문의처, URL 등)는 언론 보도자료 발표일 현재의 정보입니다. 예고 없이 변경되어 검색일과 정보가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또한, 최신 문의처에 대해서는 문의일람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7년 12월 04일

주식회사 한국히타치

히타치, 한국에 새로운 승강기 회사 설립

주식회사 히타치 제작소(대표이사 겸CEO:히가시하라 토시아키/ 이하, 히타치)는 대한민국(이하, 한국)의 수도 서울에 승강기의 판매•서비스를 주요 사업으로 하는 주식회사 히타치엘리베이터코리아 (사장:송승봉/ 이하, 히타치엘리베이터코리아)를 설립하였습니다. 히타치엘리베이터코리아는 고품질의 안전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풍요롭고 쾌적한 생활환경의 실현에 공헌하고자 합니다.

한국은 중국, 인도에 이어 승강기의 수요가 세계에서 3번째*로 많은 시장으로, 연간 승강기 판매 대수는 4만 대 규모입니다*. 최근 서울 등의 주요 도시에서 재개발이 추진되고 있으며, 승강기 안전관리법규가 개정되어 기존 승강기의 교체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승강기의 수요는 꾸준히 유지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히타치는 승강기 사업의 글로벌 전개를 위한 기반 확대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캄보디아(2016년 7월)와 베트남(2016년 9월), 영국(2017년 4월)에 새로운 거점을 설립하였습니다. 한국에서는 1968년에 현지 기업과 기술 제휴하였으며, 1984년에는 당시 한국에서 가장 높은 대한생명 빌딩에 분속 540m의 고속 엘리베이터 8대를 설치한 실적이 있습니다.

앞으로 히타치엘리베이터코리아는 좋은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발빠르게 현지에 적응하여 한국 승강기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대해 나갈 것입니다.

*히타치 조사(2017년12월 현재

히타치 엘리베이터 한국회사의 개요

회사명 주식회사 히타치엘리베이터코리아
대표자 사장 송승봉
본사 소재지 한국 서울
설립 연월 2017년 6월
사업 개요 승강기의 판매, 설치, 유지 보수

보도 관련 문의처

주식회사 한국히타치 홍보팀 (당담: 이가림 대리)
전화번호: 02-6322-8518

Adobe Reader 다운로드
PDF 형식의 파일을 확인하시려면, Adobe Systems InIncorporated(Adobe Systems社)의 Adobe® Reader®가 필요합니다.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