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achi
Contact Us문의

보도자료 상세

본 보도자료에 기재된 정보(제품 가격, 제품 사양, 서비스 내용, 발매일, 문의처, URL 등)는 언론 보도자료 발표일 현재의 정보입니다. 예고 없이 변경되어 검색일과 정보가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또한, 최신 문의처에 대해서는 문의일람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8년 3월 23일

LG히다찌 주식회사

LG히다찌, '세계 보안 엑스포 2018' 참가... IoT 세이프티 솔루션 선보여

세계 보안 엑스포 2018 전시장 이미지

'세계보안엑스포 2018' LG히다찌 전시 현장

LG히다찌는 지난 3월 14일~16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세계보안엑스포(SECON) 2018'에 IoT 세이프티 솔루션을 선보였다.

IoT 세이프티 솔루션은 지정맥인증 솔루션, 동선분석 솔루션, IoT 영상분석 솔루션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솔루션들의 안정적 운용을 서포트 하는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도 함께 전시하였다.

LG히다찌의 주력 제품인 지정맥 인증솔루션은 손가락 내부의 정맥 패턴으로 개인을 식별하는 안전하고 편리한 본인인증 솔루션이다. 지정맥 인증솔루션은 금융거래(ATM포함), 결제, 병원접수, 근태관리와 로그인시 간편하게 본인을 인증 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동선분석 솔루션은 레이저 센서를 통해 입수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사람과 사물의 이동경로를 가시화하여 최적화된 동선을 컨설팅 서비스하는 IoT솔루션이다. 동선분석 솔루션은 공항, 역 등의 공공시설이나 점포의 동선을 정량적으로 측정하여, 혼잡도를 완화시키고 보안이나 안전관리에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IoT 영상분석 솔루션인 Hitachi Vantara사의 SSVI(Smart Spaces & Video Intelligence)는 도시의 안전과 개인의 보호를 위한 CCTV 데이터의 수집과 분석 및 신속하고 정확한 의사 결정까지 제공하는 영상 보안 최적의 솔루션이다.

LG히다찌는 국내 및 해외시장에서 금융솔루션, 지정맥 인증 솔루션, IoT솔루션, IT인프라, 공공사업을 수행하여 보다 안전한 사회를 만드는데 공헌해오고 있다.

보도 관련 문의처

  • LG히다찌 전략기획팀 유정화
  • 전화번호:070-8630-1863

- 이상 -

Adobe Reader 다운로드
PDF 형식의 파일을 확인하시려면, Adobe Systems InIncorporated(Adobe Systems社)의 Adobe® Reader®가 필요합니다.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