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achi
Contact Us문의

보도자료 상세

본 보도자료에 기재된 정보(제품 가격, 제품 사양, 서비스 내용, 발매일, 문의처, URL 등)는 언론 보도자료 발표일 현재의 정보입니다. 예고 없이 변경되어 검색일과 정보가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또한, 최신 문의처에 대해서는 문의일람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8년 11월 6일

Hitachi-LG Data Storage Korea, Inc

히타치엘지데이터스토리지, 스마트폰용 무선충전기 출시

슈퍼 멀티 MP7

슈퍼 멀티 MP7

히타치엘지데이터스토리지는 독자적인 Actuator의 Coil 기술을 활용한 스마트폰용 15W 급 고속 무선 충전기 '슈퍼 멀티 MP7'을 출시하였습니다.

'슈퍼 멀티 MP7'는 고속 무선 충전기로 빠른 충전 시간, 낮은 발열 온도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출시된 스마트폰 무선 충전기 중 가장 빠른 15W까지 지원하는 하이엔드 무선 충전기로 기기 사이에 전도성이 있는 금속 이물질이 있는 경우 폭발사고 위험에 대비해 무선 충전이 중단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이밖에, 가로스탠드형·세로스탠드형·패드형 세 가지 형태로 스탠드를 겸할 수 있게 디자인했고 애플 아이폰, 안드로이드폰을 충전할 수 있는 기능을 갖췄습니다.

히타치엘지데이터스토리지는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제품 출시뿐 아니라 자동차, 가전, PC 등에 적용할 수 있는 기업 대상(B2B) 사업도 추진, 무선 충전 사업을 확대할 방침입니다.

한편, 히타치LG데이터스토리지는 히타치제작소와 LG전자가 2000년에 설립된 Joint Venture 기업으로 ODD업계에서 15년 이상 Global No.1의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보도 관련 문의처

  • Hitachi-LG Data Storage Korea, Inc
  • [담당:변세형 차창]
  • 문의메일: sales@hlds.co.jp
Adobe Reader 다운로드
PDF 형식의 파일을 확인하시려면, Adobe Systems InIncorporated(Adobe Systems社)의 Adobe® Reader®가 필요합니다.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