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achi
Contact Us문의

보도자료 상세

본 보도자료에 기재된 정보(제품 가격, 제품 사양, 서비스 내용, 발매일, 문의처, URL 등)는 언론 보도자료 발표일 현재의 정보입니다. 예고 없이 변경되어 검색일과 정보가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또한, 최신 문의처에 대해서는 문의일람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9년 1월 25일

남양금속주식회사

남양금속(주), 「지역 저소득 결손가정 아동 후원」


남양금속(주),지역 저소득 결손가정 아동 후원

남양금속은 23일(수) 달성군 지역 내 저소득 결손가정 아동을 위한 후원금 1,656만원을 달성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했습니다.
남양금속은 지난 2011년부터 사회의 어려운 분들을 위해 매년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양금속은 『두드림』 활동을 중심으로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1987년 일본 히타치금속의 기술합작으로 설립한 남양금속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라는 대의(大義)아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침으로써 고객의 곁으로 더욱 가까이 다가 가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 『두드림』 은 남양금속 사내의 사회봉사활동 서클로서 소외되고 불우한 우리 이웃들에게 항상 따뜻한 사랑과 밝은 희망을 전파하고자 모인 아름다운 사람들의 모임입니다.

- 이상 -

보도 관련 문의처

Adobe Reader 다운로드
PDF 형식의 파일을 확인하시려면, Adobe Systems InIncorporated(Adobe Systems社)의 Adobe® Reader®가 필요합니다.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