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achi
Contact Us문의

보도자료 상세

본 보도자료에 기재된 정보(제품 가격, 제품 사양, 서비스 내용, 발매일, 문의처, URL 등)는 언론 보도자료 발표일 현재의 정보입니다. 예고 없이 변경되어 검색일과 정보가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또한, 최신 문의처에 대해서는 문의일람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0년 4월 9일

LG히다찌(주)

LG 히다찌 - 이노룰스 「AI+BRMS 공동개발로 솔루션 산업 혁신 이끈다」


LG 히다찌 - 이노룰스 AI+BRMS 공동개발

LG히다찌㈜와 ㈜이노룰스는 AI(인공지능)+BRMS(Business Rule Management System) SW 사업의 협업을 추진한다.
양사는 3월 13일 마포구 LG히다찌 본사에서 양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인공지능(AI)과 BRMS SW 개발사업 협력을 골자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상호협력기반을 구축, AI와 BRMS를 활용하여 인공지능 SW 분야에 혁신을 확산함으로써 상호 공동 가치 창출을 목적으로 △BRMS가 탑재된 AI DevOps Platform 개발 △AI + BRMS 연계 솔루션 다양화 및 사업화 △AI + BRMS 솔루션 사례 공동 발굴 △AI + BRMS SW 국내외 공동 판매를 추진한다.

LG히다찌 관계자는 “인공지능이 고객의 삶에 더 높은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서는 뚜렷한 방향성이 필요하다”라며 “이노룰스와의 협업을 통해 인공지능의 체계적 발전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LG히다찌는 1986년 창사이래 선진기술과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외 시스템 통합(SI), IT 인프라 제품 판매·유지보수, 솔루션 수출을 전문적으로 하고 있으며, 보다 건전한 사회를 만드는데 공헌해오고 있다.

- 이상 -

보도 관련 문의처

Adobe Reader 다운로드
PDF 형식의 파일을 확인하시려면, Adobe Systems InIncorporated(Adobe Systems社)의 Adobe® Reader®가 필요합니다.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