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achi
Contact Us문의

보도자료 상세

본 보도자료에 기재된 정보(제품 가격, 제품 사양, 서비스 내용, 발매일, 문의처, URL 등)는 언론 보도자료 발표일 현재의 정보입니다. 예고 없이 변경되어 검색일과 정보가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또한, 최신 문의처에 대해서는 문의일람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0년 11월 25일

주식회사 한국히타치

㈜한국히타치, 2020년(제8회)전국대학생 일본어 번역대회 협찬


㈜한국히타치, 2020년(제8회)전국대학생 일본어 번역대회 협찬

사진:협찬기업 대표로 스피치 중인 한국히타치 오오타니(大谷)사장


오늘, 2020년 11월 25일(수) 전국 대학생 일본어 번역 대회 시상식이 스페이스쉐어 대치센터 5층 펜타곤 홀에서 개최되었습니다.

본 대회는 한국에서 일본어를 학습하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일본어 학습의욕을 향상시키고 우수한 일본어 번역 잠재 능력을 갖춘 인재를 발굴・육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매년 개최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한국 히타치는(이하 '히타치')는 전국 대학생 일본어 번역 대회에 2013년부터 8년 연속 협찬을 하고 있습니다. 히타치는 전국 대학생 일본어 번역 대회를 비롯하여 한국의 다양한 교육지원 활동을 통해 차세대 인재 육성에 힘쓰며 사회 가치 창출에 이바지하겠습니다.

한편, 올해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 및 학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온라인시험 방식으로 대회를 개최하였습니다.

- 이상 -

보도 관련 문의처

Adobe Reader 다운로드
PDF 형식의 파일을 확인하시려면, Adobe Systems InIncorporated(Adobe Systems社)의 Adobe® Reader®가 필요합니다.
-->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