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achi
Contact Us문의

보도자료 상세

본 보도자료에 기재된 정보(제품 가격, 제품 사양, 서비스 내용, 발매일, 문의처, URL 등)는 언론 보도자료 발표일 현재의 정보입니다. 예고 없이 변경되어 검색일과 정보가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또한, 최신 문의처에 대해서는 문의일람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2년 5월 30일

주식회사 히타치에너지코리아

히타치에너지코리아, 한국기술교육대와 인적자원 교류 업무 협약


히타치에너지코리아, 한국기술교육대와 인적자원 교류 업무 협약’

히타치에너지코리아는 지난 10일(화) 한국기술교육대학교와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인적 교류 협력을 목적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기업혁신성장 지원, 미래기술 제안, 산학 프로젝트랩을 통한 공동연구 협력, 채용 및 현장실습(인턴십) 등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인적 교류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또한, 전기·전자기기 제품 개발 분야에서 산학협력 공동 연구를 통한 미래기술 제안 및 기업의 혁신성장을 지원하는 한편,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재학생의 현장실습을 지원하는 등 활발한 교류 협력을 추진할 예정입니다.

히타치에너지코리아는 일본 최대 전기·전자기기 제조업체인 히타치 제작소와 글로벌 엔지니어링 업체인 ABB의 합작투자 법인으로 초고압 제품부터 변압기, 그리드 자동화, 전력 솔루션의 4개 글로벌 사업부를 중심으로 90여 개 국가에 진출해 있는 중전기 및 전력제어시스템 분야의 글로벌 리더 기업입니다.

보도관련 문의처

- 이상 -

PDF 형식의 파일을 확인하시려면, Adobe Acrobat Reader가 필요합니다.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