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achi
Contact Us문의

보도자료 상세

본 보도자료에 기재된 정보(제품 가격, 제품 사양, 서비스 내용, 발매일, 문의처, URL 등)는 언론 보도자료 발표일 현재의 정보입니다. 예고 없이 변경되어 검색일과 정보가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또한, 최신 문의처에 대해서는 문의일람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2년 6월 21일

남양금속 주식회사

남양금속, 영농철 농가 일손 돕기로 사회공헌 활동 지속


남양금속, 영농철 농가 일손 돕기로 사회공헌 활동 지속

지난 6월 10일, 남양금속㈜ 임직원으로 구성된 ‘두드림 사회봉사단’은 영농철 일손 부족으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찾아 일손을 보탰습니다.

이번 일손 돕기는 코로나의 영향으로 인력이 부족해진 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실시되었으며, 달성군 구지면 인근 약 800평의 양파 재배 농가에서 대표이사와 노동조합 위원장 등 49명이 참석해 활동을 펼쳤습니다.

남양금속 두드림 사회봉사단장 김현수 부사장은 “코로나 이후 경기 침체로 모든 사회구성원이 힘든 시기에 농가에 작은 힘이라도 보탤 기회를 가질 수 있어 감사하며, 향후에도 농촌 돕기 봉사활동을 지속해서 펼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남양금속은 대구 달성군 논공읍 달성 1차 산업단지 내 자동차용 주물 소재 생산 업체로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자동차용 주물소재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보도관련 문의처

- 이상 -

PDF 형식의 파일을 확인하시려면, Adobe Acrobat Reader가 필요합니다.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