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achi
Contact Us문의

보도자료 상세

본 보도자료에 기재된 정보(제품 가격, 제품 사양, 서비스 내용, 발매일, 문의처, URL 등)는 언론 보도자료 발표일 현재의 정보입니다. 예고 없이 변경되어 검색일과 정보가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또한, 최신 문의처에 대해서는 문의일람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7년 05월 10일

국제엘렉트릭코리아 주식회사

국제엘렉트릭코리아㈜, 천안고용노동지청'노사정과 사회적책임 실천 협약' 체결

일본 히타치국제전기의 한국자회사인 국제엘렉트릭코리아㈜ (대표이사:이즈미 쇼이치로(Izumi Shoichoro)/이하, 국제엘렉트릭코리아)는 천안고용노동지청(지청장:양승철)과 근로자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노사의 사회적책임 실천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날 협약은 대내외 경기의 불확실성으로 경제 상황이 어려운 가운데,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서는 노사 간 협력과 더불어 정규직, 비정규직간, 원청과 하청 간 격차 해소 등 노사의 사회적 책임 실천을 통해 동반성장해야 한다는 공감대 속에서 체결됐다.

협약 내용은 국제엘렉트릭코리아 노사는

첫째, 양질의 일자리 창출 및 청년 일자리 확대를 위해 노력한다.
둘째, 비정규직 남용을 지양하고 정규직과 비정규직 근로자 간 격차해소를 위해 노력한다.
셋째, 중소 협력사의 노동환경과 근로조건이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한다.
넷째, 직무와 성과 중심의 임금체계 개편, 공정한 채용 및 인사운영 정착을 위해 노력한다.
다섯째, 장시간 근로관행을 지양해 일과 가정이 양립할 수 있는 일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또한 투명경영 실천으로 상호 신뢰를 구축하고 상생적 노사관계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로 돼 있다.

국제엘렉트릭코리아는 세계 최고 수준의 고생산성 Batch기술, 고품질 확산/증착기술, BCD기술을 보유한 반도체 전(前) 공정 장비 DiffusionFurnace&LP-CVD 장비전문업체로 장비제조,판매,설치, Retrofit, A/S까지
Total Service를 제공하는 사업장으로, 2006년 노사문화대상(노동부장관상)을 수상하는 등 24여년 동안 노사의 꾸준한 협력으로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 이상 -

보도 관련 문의처

국제엘렉트릭코리아 주식회사
[담당: 우상명 과장]
전화번호:041-559-1705

Adobe Reader 다운로드
PDF 형식의 파일을 확인하시려면, Adobe Systems InIncorporated(Adobe Systems社)의 Adobe® Reader®가 필요합니다.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