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achi
Contact Us문의

보도자료 상세

본 보도자료에 기재된 정보(제품 가격, 제품 사양, 서비스 내용, 발매일, 문의처, URL 등)는 언론 보도자료 발표일 현재의 정보입니다. 예고 없이 변경되어 검색일과 정보가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또한, 최신 문의처에 대해서는 문의일람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0년 1월 29일

남양금속주식회사

남양금속 「저소득 결손가정 돕기 후원금 전달」


남양금속 「저소득 결손가정 돕기 후원금 전달」

대구 달성1차산업단지에 위치한 남양금속㈜은 지난 1월 21일 지역사회의 소년∙소녀 가정 및 저소득가정의 자녀를 위한 후원금 1,738만원을 달성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했다.
이 후원금은 소년∙소녀 가정 및 저소득가정의 학생 17명에게 매월 일정 금액이 지급될 예정이다.

남양금속은 ‘지역사회에 항상 많은 빚을 지고 있으며 그 많은 빚을 한꺼번에 갚을 수는 없겠지만, 진심 어린 지역사회 공헌 활동 등을 통해 조금씩 돌려주어야 한다’고 뜻을 전했다.

한편 남양금속은 2011년부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하나로 전사적 사회봉사단인 '두드림'을 조직했다. 달성군종합사회복지관과 연계해 매년 아동 결연후원금, 농촌일손돕기, 따뜻한 겨울나기 등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 이상 -

보도 관련 문의처

Adobe Reader 다운로드
PDF 형식의 파일을 확인하시려면, Adobe Systems InIncorporated(Adobe Systems社)의 Adobe® Reader®가 필요합니다.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