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achi
Contact Us문의

보도자료 상세

본 보도자료에 기재된 정보(제품 가격, 제품 사양, 서비스 내용, 발매일, 문의처, URL 등)는 언론 보도자료 발표일 현재의 정보입니다. 예고 없이 변경되어 검색일과 정보가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또한, 최신 문의처에 대해서는 문의일람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0년 4월 16일

주식회사 한국히타치

한국히타치그룹,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부


한국히타치그룹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COVID-19) 극복을 위해 기부금 캠페인을 전개하여 전국재해 구호협회에 2020년 3월 30일에 약 2000만 원을 기부했습니다.

한국히타치그룹의 오오타니 토오루 (大谷 徹) 대표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과 확산 방지에 노력하고 있는 의료진과 자원봉사자들에게 힘을 주고 공동체의 일원으로서 사회적 책임에 동참하고자 기부를 했습니다.”라고 말하며 "기업과 사회, 그리고 온 국민이 뜻을 함께한다면 이른 시일 내에 지금의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상황을 함께 잘 이겨내어 건강한 모습으로 일상에 복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뜻을 전했습니다.

한국히타치그룹은 모금활동, 자연보전활동, 지역사회봉사활동, 전국 대학생 일본어 번역 대회, 문화교류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 이상 -

보도 관련 문의처

Adobe Reader 다운로드
PDF 형식의 파일을 확인하시려면, Adobe Systems InIncorporated(Adobe Systems社)의 Adobe® Reader®가 필요합니다.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