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achi
Contact Us문의

보도자료 상세

본 보도자료에 기재된 정보(제품 가격, 제품 사양, 서비스 내용, 발매일, 문의처, URL 등)는 언론 보도자료 발표일 현재의 정보입니다. 예고 없이 변경되어 검색일과 정보가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또한, 최신 문의처에 대해서는 문의일람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1년 3월 19일

주식회사 한국히타치

주식회사 한국히타치, 공기청정기 기부


한국히타치 「지역사회 여성 정신장애인을 위한 나눔」

한국히타치는 사회적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아동복지시설과 여성 정신장애인의 사회복귀시설 등에 히타치 공기청정기 5대를 기부하였습니다.

이번 기부활동은 히타치의 브랜드 가치 향상에 공헌한 프로젝트를 표창하는 「사장 브랜드 표창Inspiration of the Year Global Award」에 응모하여 한국상을 수상한 한국히타치가 지역사회에서의 나눔 문화를 더욱 확산하기 위해 상금의 전액으로 공기청정기를 구매하였습니다.

한국히타치는 지역사회의 안전 환경 확보와 공헌을 위해, 공기청정기가 필요한 단체를 직접 방문하여 히타치의 공기청정기를 전달하고, 사용방법에 대해서도 설명하였습니다.

앞으로도 한국히타치는 진실한 소통과 나눔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인류의 성장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입니다.

- 이상 -

보도 관련 문의처

Adobe Reader 다운로드
PDF 형식의 파일을 확인하시려면, Adobe Systems InIncorporated(Adobe Systems社)의 Adobe® Reader®가 필요합니다.

관련 링크